안녕하세요~~
서양사 기본 이론 강의 듣고 있는데요~ 교수님께서 판서한 파일을 수업 중에 띄워놓으시고 설명해주시는 부분이 있는데 혹시 따로 파일을 올려주시나요? 정리가 잘 되어 있어서 따로 옮겨적긴 하는데 생각보다 만만치 않아서요^^; 인강 중에 판서 파일 올려놓으셨다는 뉘앙스로 말씀하셨는데 복테 말고는 없어서요~~ 문의드립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서양사 기본 이론 강의 듣고 있는데요~ 교수님께서 판서한 파일을 수업 중에 띄워놓으시고 설명해주시는 부분이 있는데 혹시 따로 파일을 올려주시나요? 정리가 잘 되어 있어서 따로 옮겨적긴 하는데 생각보다 만만치 않아서요^^; 인강 중에 판서 파일 올려놓으셨다는 뉘앙스로 말씀하셨는데 복테 말고는 없어서요~~ 문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