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2차대전 당시 군인과 군수노동자들에게 마약 필로폰 지급

작성자나마마스|작성시간26.06.19|조회수5 목록 댓글 0

https://blog.naver.com/finch321/224320025732

 

일본이 나치와 손을 잡고 세계 정복을 꿈꾸던 시절,

일본 제국군과 산쿄 제약은 아편 알약과 코카인 가루를 생산했습니다.

"적정 복용량: 0.05g 1회, 최대 0.15g 1일 3회"라는 복용량 경고 문구는 너무나 정확하죠…ㅎㅎ

당시 일본 제국은 세계 최대의 아편 생산국이었고,

전쟁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아편을 밀수했습니다.

https://x.com/GuruZerow/status/2067090103256666148

일본은 2차대전 당시 군인들과 군수노동자들에게

필로폰 같은 마약 지급 했네요.

[출처] 일본, 2차대전 당시 군인과 군수노동자들에게 마약 필로폰 지급|작성자 파랑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