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blog.naver.com/finch321/224320025732
일본이 나치와 손을 잡고 세계 정복을 꿈꾸던 시절,
일본 제국군과 산쿄 제약은 아편 알약과 코카인 가루를 생산했습니다.
"적정 복용량: 0.05g 1회, 최대 0.15g 1일 3회"라는 복용량 경고 문구는 너무나 정확하죠…ㅎㅎ
당시 일본 제국은 세계 최대의 아편 생산국이었고,
전쟁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아편을 밀수했습니다.
https://x.com/GuruZerow/status/2067090103256666148
일본은 2차대전 당시 군인들과 군수노동자들에게
필로폰 같은 마약 지급 했네요.
[출처] 일본, 2차대전 당시 군인과 군수노동자들에게 마약 필로폰 지급|작성자 파랑새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