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ddanzi.com/free/883893827
모든 비난은 자백이다ㅋㅋㅋ
우리 조직 된 시위대 맞고
무지몽매 글로벌 선동 할 때
civilians 지켜야 되니까^^
============================================================================
LWL
2026-06-07 14:35
지들이 그동안 시위라는 단어에 대해 악마화를 해놓았으니 지들이 시위대라 불리는 걸 받아들이기 힘들겠죠
Psyché
2026-06-07 14:35
시민이 아니라 외계인 모임인가봄ㅋㅋㅋㅋㅋ
코코러뷰
2026-06-07 14:36
개인이 모여서 시위하면 시위대야. ㅂㅅ들아 한국어 좀 공부해라
원-터치
2026-06-07 14:37
폭동이라고 불러야
Lavlaa
2026-06-07 14:40
공권력 납치에 사방팔방 언어폭력 인종차별 이게 제일 맞쥬
VforVendetta
2026-06-07 14:39
시위대가 촛불 시위한 사람들을 가리키는 고유명사인줄 아나보네
되돌아온탕자
2026-06-07 14:44
진짜 어휘력 박살난 티를 이렇게 내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펭수로하겠습니다
2026-06-07 14:46
욕도 꼭 저렇게 패륜적인 욕을하더라..대가리에 아무리 든게 없어도 해도되는욕 하면 안되는욕이 구분이 안되냐
🍃라임조각달🌜
2026-06-07 17:33
책 읽으면 좌파된다는 개인들의 수준이란.. ㅡㅡ;;
준쓰한쓰
2026-06-07 18: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긁혀서 아득바득 욕지꺼리는게 너무 웃음 포인트 ...멍청함 어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