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사 게시판

(펌)시위대라고 부르면 극우들이 화내는 이유.jpg

작성자나마마스|작성시간26.06.08|조회수23 목록 댓글 0

https://www.ddanzi.com/free/883893827

 

 

 

 

 

모든 비난은 자백이다ㅋㅋㅋ

 

 

우리 조직 된 시위대 맞고

무지몽매 글로벌 선동 할 때

civilians 지켜야 되니까^^

 

============================================================================

 

 

LWL 

2026-06-07 14:35 

지들이 그동안 시위라는 단어에 대해 악마화를 해놓았으니 지들이 시위대라 불리는 걸 받아들이기 힘들겠죠

 

 

 

Psyché 

2026-06-07 14:35 

시민이 아니라 외계인 모임인가봄ㅋㅋㅋㅋㅋ

 

 

코코러뷰 

2026-06-07 14:36 

개인이 모여서 시위하면 시위대야. ㅂㅅ들아 한국어 좀 공부해라

 

 

원-터치 

2026-06-07 14:37 

폭동이라고 불러야

 

 

Lavlaa

2026-06-07 14:40

공권력 납치에 사방팔방 언어폭력 인종차별 이게 제일 맞쥬

 

 

VforVendetta 

2026-06-07 14:39 

시위대가 촛불 시위한 사람들을 가리키는 고유명사인줄 아나보네

 

 

 

되돌아온탕자 

2026-06-07 14:44 

진짜 어휘력 박살난 티를 이렇게 내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펭수로하겠습니다 

2026-06-07 14:46 

욕도 꼭 저렇게 패륜적인 욕을하더라..대가리에 아무리 든게 없어도 해도되는욕 하면 안되는욕이 구분이 안되냐

 

 

 

🍃라임조각달🌜 

2026-06-07 17:33 

책 읽으면 좌파된다는 개인들의 수준이란.. ㅡㅡ;;

 

 

준쓰한쓰 

2026-06-07 18: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긁혀서 아득바득 욕지꺼리는게 너무 웃음 포인트 ...멍청함 어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