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사 게시판

펌) 펨코애들 이제서야 시위 주축이 윤어게인이라고

작성자나마마스|작성시간26.06.09|조회수37 목록 댓글 0

https://www.ddanzi.com/free/884108574

 

이번 선관위 사태가 시작되고

처음 각 대학 총학들 막 성명 내고 할 때

지들끼리 열광해서 민주주의 참정권 지켜야하네 어쩌네

지방에서 잠실 시위 올라간다고 인증하고 어쩌고

쌩쑈를 하더니 그로부터 며칠 안 된 지금은

윤어게인 개독들 선 긋기하면서

잠실 시위대 욕하고 있네요.

 

 

 

https://www.ddanzi.com/free/884114697

 

경찰보다 낫습니다. 응원합니다.

 

 

 

 

 

 

 

 

https://www.ddanzi.com/free/884097695

 

너 대진연이지, 죽어"…2030빠지자 고령 극우 늘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