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사 게시판

트럼프 - 이란 평화협상에 대한 보복으로 팔레스타인 불태우는 이스라엘

작성자나마마스|작성시간26.06.22|조회수24 목록 댓글 0

https://blog.naver.com/finch321/224320751235

 

이스라엘이 팔레스타인 마을과 서안마을을 불질렀다고 합니다.

https://x.com/Parodyjeffx/status/2066287916603642103

 

 

https://blog.naver.com/finch321/224321373904

 

레바논 폭격 멈추지 않는 이스라엘.. 이란 호르무즈 다시 패쇄..밴스 스위스행 돌연 취소..

 

이스라엘은 오늘도 여전히 레바논 남부지역 폭격..

매일 매일 대량 학살을 저지르는 이스라엘

저기서 얼마나 사람이 죽어가는지..언론 보도도 없다..

https://x.com/SuppressedNws1/status/2067968760409895181

또다시 폐쇄된 호르무즈...

이란은 이스라엘이 레바논에서 철수할때까지.. 폐쇄할것이라고 합니다.

https://x.com/SuppressedNws1/status/2067929456509911283

이 와중에...

트럼프는 이란이 더 다급했다며 헛소리 시전..

 

전직 대테러센터 조켄트 역시..

네타냐후의 트윗을 보며..

이스라엘은 오직 자신들의 이익만 추구한다며 비난했습니다..

 

네타냐후 트윗:

제가 지시한 대로 이스라엘 방위군은

레바논 내 헤즈볼라 목표물 150곳을 강력하게 공격하여 수십 명의 테러리스트를 사살했습니다.

https://x.com/joekent16jan19/status/2068001142533939461

 

벤그비르 이스라엘 장관이 트윗에 쓴글에 격분하는 피어스 모건..

피어스 모건 트윗:

벤 그비르 같은 정신병자 괴물들이 장관으로 있으면서

레바논에서 대량 학살을 옹호하는 이스라엘 정부를 어떻게 아직도 지지할 수 있습니까?

역겹습니다.

아래는 벤그비르 트윗...섬뜩하네요..

레바논 전체가 불타야 한다네요..

완전히 레바논을 죽일려는듯 합니다.

이쯤되면...

이스라엘은 인류 전체 말살이 목표인듯 ...

피에 굶주림은 끝이 없을듯 하네요

벤그비르 트윗:

이스라엘 어머니의 눈물 한 방울마다 레바논 어머니 천 명이 울어야 합니다.

레바논 전체가 불타야 합니다!

미국에 경의를 표하지만, 이스라엘은 우리 아들들의 피와 우리 국민의 안전을 결코 포기하지 않겠다는 것을 전 세계에 분명히 해야 합니다.

레바논 전체가 불타야 합니다.

우리의 최우선 의무는 이스라엘 국민과 이스라엘 방위군(IDF) 장병들을 보호하는 것이며,

이 의무는 다른 모든 고려 사항보다 우선합니다.

저는 총리에게, 심지어 사적인 회담에서도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스라엘 어머니의 눈물 한 방울마다 레바논 어머니 천 명이 울어야 합니다.

이제 더 이상 공방은 그만해야 합니다.

중동에서는 신중한 대응과 자제력으로는 승리할 수 없습니다.

광폭하게 싸워야 합니다. 완전히 섬멸해야 합니다.

테러를 분쇄해야 합니다.

https://x.com/piersmorgan/status/2067936074924507549

또 마크 레빈 이라고 지독한 유대 시오니스트 가 있습니다.

피어스 모건이 옳은소리 하니까...

트윗에서 깐족 되네요..

이게 이스라엘 시오니스트들의 실체 입니다.

https://x.com/piersmorgan/status/2067938187515670640

벤그비르..현재 이스라엘 국회의원 이네요.

햐...대체 협상은 어찌되는건지..

밴스, 스위스행 돌연 취소‥시작부터 삐걱이는 실무 협상 (2026.06.19/뉴스데스크/MBC)

https://www.youtube.com/watch?v=fkXnwA0ce0M

 

[출처] 레바논 폭격 멈추지 않는 이스라엘.. 이란 호르무즈 다시 패쇄..밴스 스위스행 돌연 취소..|작성자 파랑새

 

 

 

 

 

 

https://blog.naver.com/finch321/224322281177

 

이란 - 트럼프 평화협정에 뿔난 유대 억만장자  "트럼프는 실패한 대통령"

 

유대억만장자...이스라엘 국적자 미리엄 아델슨이

트럼프 대통령 맹비난..

"트럼프는 이스라엘을 배신했다"

트럼프가 미리엄 아델슨에게 받은돈은 2억5천만 달러...

앞으로 3연임 하게되면 2억5천만 달러 더 주겠다고 공개적으로 약속했죠..

그 돈은 그냥 돈이 아님... 팔레스타인 피가 묻은 돈 입니다..

햐...그래서 휴전은 물건너 갔나?

트럼프...또 압력에 물러서나?

https://x.com/AFpost/status/2067879266088280154

트럼프, 미리엄 아델슨에게 매달 수여하는 장면..

https://x.com/RyanRozbiani/status/2068133114552221795

[출처] 이란 - 트럼프 평화협정에 뿔난 유대 억만장자 "트럼프는 실패한 대통령"|작성자 파랑새

 

 

 

https://blog.naver.com/finch321/224322389309

 

이스라엘 은 적그리스도 ... 기독교 남부 레바논 파괴.. 기독교 성지 파괴 중

 

마조리 테일러 그린 의원 트윗:

이스라엘은 기독교 국가인 남부 레바논을 무자비하게 폭격하고 있으며,

미국이나 트럼프 대통령을 전혀 존중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힘들게 벌어들인 세금 수십억 달러와 무기, 군사 지원을 그들에게 제공하면서도 말입니다.

미국은 기독교 국가인데, 우리 정부 지도자들이 살인적인 이스라엘 정권에 맞서 나서지 않는 것은 정말 한심한 일입니다.

그들은 자기방어를 하는 것이 아닙니다.

테러와의 전쟁이라는 명목으로 수많은 무고한 사람들과 아이들을 침략하고 공격하고 살해하고 있습니다.

이란 전쟁은 트럼프 대통령이 저지른 가장 큰 실수였고,

미국인들과 우리 군인들은 재정적, 경제적 손실뿐 아니라

13명의 군인 사망과 부상이라는 대가를 치르고 있습니다.

이스라엘을 제어할 수 없다면 양해각서는 아무런 가치도 없습니다.

이스라엘은 기독교 성지를 파괴하며..

기독교 국가인 남부 레바논을 파괴하고 있습니다.

이스라엘은 적그리스도 국가 입니다.

https://x.com/FmrRepMTG/status/2068339892501856274

벤그비르에 대해서도 맹비난 하는 마조리 테일러 그린 의원

https://x.com/FmrRepMTG/status/2068035279760642199

[출처] 이스라엘 은 적그리스도 ... 기독교 남부 레바논 파괴.. 기독교 성지 파괴중|작성자 파랑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