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사 게시판

사우디아라비아가 이스라엘과 아브라함 협정을 맺지 않는 이유

작성자나마마스|작성시간26.06.22|조회수8 목록 댓글 0

https://blog.naver.com/finch321/224323221119

 

정말 놀라운 반전입니다!

오늘 사우디아라비아의 입장을 들어보세요.

"우리는 더 이상 트럼프와 함께할 수 없습니다.

트럼프는 먼저 자신을 구하고 나서 우리를 구해야 합니다."

사우디아라비아의 중대한 발표입니다.

80여 년 만에 처음으로 사우디아라비아가 미국에 "아니오"라고 말했습니다.

https://x.com/tv_ir_X/status/2068688619242717294

 

사우디가 이스라엘과 아브라함 협정을 맺지 않는이유..

 

사우디 국민들이 이스라엘을 극극극혐 하기 때문 입니다.

중동쪽 사람들은 매일 보는게 이스라엘 제노사이드라서..

좋아할래야 좋아할수가 없죠...

자기들 이웃을 매일 밥먹듯이 죽이는데...누가 좋아할까요?

만일 사우디가 이걸 어기고 만일 협정한다...하면..

그날로...나라 뒤집힌다고 합니다.

https://www.youtube.com/shorts/3Xd8b3vCKNY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