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전국 모임 / 홍보

26년 포항 여름정모

작성자이향숙(예진아)|작성시간26.06.16|조회수52 목록 댓글 3

친구들 안녕^^
잘들지내지?
이제 서서히 더워지기 시작하는
초 여름이네~토방 여름정모하는거
친구들 다들 알고있지?
보고싶다 친구야~~

친구들 본지도 가믈가믈
그 옛날 웃고 지냈던 모습으로
하루 만이라도
돌아가보자~같이 웃고 떠들면서
소주마시던 그때가 그립네!ㅎㅎ

바쁜와중에 답사까지 다녀온 친구들
수고해준 친구들이야~
많은 친구들 참석댓들
잊지말고 달아주는 센스
보여주기~~~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또다른태양(김재용) | 작성시간 26.06.17 보자~^^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김미숙 | 작성시간 26.06.17 젊은이들 뉘여?
    논네들이 왜케 젊은겨~~ㅎㅎ
    고생했어~^^
  • 작성자영임 | 작성시간 26.06.17 수고 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