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 안녕^^
잘들지내지?
이제 서서히 더워지기 시작하는
초 여름이네~토방 여름정모하는거
친구들 다들 알고있지?
보고싶다 친구야~~
친구들 본지도 가믈가믈
그 옛날 웃고 지냈던 모습으로
하루 만이라도
돌아가보자~같이 웃고 떠들면서
소주마시던 그때가 그립네!ㅎㅎ
바쁜와중에 답사까지 다녀온 친구들
수고해준 친구들이야~
많은 친구들 참석댓들
잊지말고 달아주는 센스
보여주기~~~ㅎㅎ
다음검색
친구들 안녕^^
잘들지내지?
이제 서서히 더워지기 시작하는
초 여름이네~토방 여름정모하는거
친구들 다들 알고있지?
보고싶다 친구야~~
친구들 본지도 가믈가믈
그 옛날 웃고 지냈던 모습으로
하루 만이라도
돌아가보자~같이 웃고 떠들면서
소주마시던 그때가 그립네!ㅎㅎ
바쁜와중에 답사까지 다녀온 친구들
수고해준 친구들이야~
많은 친구들 참석댓들
잊지말고 달아주는 센스
보여주기~~~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