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가페 자모회

2026/6/6 간식

작성자유인선(엘리사벳씨튼)|작성시간26.06.09|조회수32 목록 댓글 0

+찬미예수님
오늘은 지극히 거룩하신 성체성혈대축일입니다.
"나는 하늘에서 내려온 살아 있는 빵이다."

이번주 간식은 첫영성체반 부모님들께서
준비해주셨습니다~
첫영성체 축하드리고 간식도 감사합니다~^^♡♡♡
도와주신 자부자모님도 고맙습니다~♡

예수님의 지극한 사랑안에서 기쁘고 감사한 한 주
보내시길 기도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