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미예수님
오늘은 지극히 거룩하신 성체성혈대축일입니다.
"나는 하늘에서 내려온 살아 있는 빵이다."
이번주 간식은 첫영성체반 부모님들께서
준비해주셨습니다~
첫영성체 축하드리고 간식도 감사합니다~^^♡♡♡
도와주신 자부자모님도 고맙습니다~♡
예수님의 지극한 사랑안에서 기쁘고 감사한 한 주
보내시길 기도합니다🙏🙏🙏
다음검색
+찬미예수님
오늘은 지극히 거룩하신 성체성혈대축일입니다.
"나는 하늘에서 내려온 살아 있는 빵이다."
이번주 간식은 첫영성체반 부모님들께서
준비해주셨습니다~
첫영성체 축하드리고 간식도 감사합니다~^^♡♡♡
도와주신 자부자모님도 고맙습니다~♡
예수님의 지극한 사랑안에서 기쁘고 감사한 한 주
보내시길 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