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6,16.흰콩(메주콩심음)

작성자이상자|작성시간26.06.18|조회수5 목록 댓글 0

오늘은 흰콩 심으로 텃밭에 일찍 나가기로했다.

지난번에 마늘과 양파 심은곳에 심기로하여 부인과합께 갔다.

그러나 나도 수술한지 한달인데 어쩔수 없다 해야만했다 부인도 요사이 

다리도 아프다 하는데 정말 농사를 지어야하는지 걱정이다.

지난번에 심은 마늘이 잘 되지는 않았지만 우리가 먹을 만큼 수확 했다

약(6~7접) 그리고 양파는 지난해보다 적지만 200개 됩니다.

올해는 부부가 건강이 좋은 편이 아니라서 내년에는 농사를 할지 걱정 됨.

오늘 심은 흰콩은 4줄리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