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크는 좋아 하는데 아는게 너무 없습니다 ㅜ
바이크중 온로드 보다는 오프로드를
더 조아하는 성향이라
신차구매 까지 생각중 입니다
그렇다고 산을 오른다기 보다는
비포장이나 시내 도로를 선호합니다
대충 살펴보니 시내 도로까지 타려면
머 추가 장비가(번호판 등 방향치시등 등등) 있는 바이크를 선태해야 하는 것 같은데
그런 바이크는 매력이 없고...
가끔 사내 주행을 하는 오프바이크도 보이든데
오프 바이크로 사내와 오프를 타고 다닐수는 없겟죠?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