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긍 합니다

작성자포세이돈|작성시간26.06.06|조회수11 목록 댓글 0

바이크는 좋아 하는데 아는게 너무 없습니다 ㅜ
바이크중 온로드 보다는 오프로드를
더 조아하는 성향이라
신차구매 까지 생각중 입니다
그렇다고 산을 오른다기 보다는
비포장이나 시내 도로를 선호합니다
대충 살펴보니 시내 도로까지 타려면
머 추가 장비가(번호판 등 방향치시등 등등) 있는 바이크를 선태해야 하는 것 같은데
그런 바이크는 매력이 없고...

가끔 사내 주행을 하는 오프바이크도 보이든데
오프 바이크로 사내와 오프를 타고 다닐수는 없겟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