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들의 이야기

들꽃

작성자황재완|작성시간26.06.14|조회수14 목록 댓글 0

( 들꽃 )
장미는 꺾어가서
보다가 시들면
쓰레기통에 버려지는데

하찮은 들꽃
그 누가
꺾지도 않고 무관심이라
군락을 이루면 아름답게 보이네

우리네 인생사
자기만 잘났다고 뽐내거나
가진 것 좀 있다고
없는 사람을 업신 여기는것

공잘친다고
잘난 척하거나
마구 날뛰는 사람
언젠가는 장미꽃처럼
외로운을 느낄걸세

내가  부족한 듯
못난 듯 손해 본듯
남들보다 바보인 듯 약한 듯하면 
나를 사랑 해주고 찾아주고
좋은 친구들이 많이생기니
이보다 더 좋은 행복이
어디 있으랴

살아가는 동안  좋은 날만,
좋은 일만 있다면
삶이 왜 힘들다고하겠는가
더러는 비에 젖고 
바람에 부대끼며
웃기도 울기도 하는 것이
우리네 인생사

사철 푸른 소나무를 닮아
오늘 힘들어하는
당신 잘 사귀면
바람도 친구가 되네
인내와 손을 잡으면 고난도 연인이 될수있으니
모두 사리사욕 털어버리고
굿굿이 자긍심을 갖고
살아 가세나
~~~~~~황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