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들꽃 )
장미는 꺾어가서
보다가 시들면
쓰레기통에 버려지는데
하찮은 들꽃
그 누가
꺾지도 않고 무관심이라
군락을 이루면 아름답게 보이네
우리네 인생사
자기만 잘났다고 뽐내거나
가진 것 좀 있다고
없는 사람을 업신 여기는것
공잘친다고
잘난 척하거나
마구 날뛰는 사람
언젠가는 장미꽃처럼
외로운을 느낄걸세
내가 부족한 듯
못난 듯 손해 본듯
남들보다 바보인 듯 약한 듯하면
나를 사랑 해주고 찾아주고
좋은 친구들이 많이생기니
이보다 더 좋은 행복이
어디 있으랴
살아가는 동안 좋은 날만,
좋은 일만 있다면
삶이 왜 힘들다고하겠는가
더러는 비에 젖고
바람에 부대끼며
웃기도 울기도 하는 것이
우리네 인생사
사철 푸른 소나무를 닮아
오늘 힘들어하는
당신 잘 사귀면
바람도 친구가 되네
인내와 손을 잡으면 고난도 연인이 될수있으니
모두 사리사욕 털어버리고
굿굿이 자긍심을 갖고
살아 가세나
~~~~~~황소~~~~~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