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지우 이야기

지우 근황

작성자류지우|작성시간26.06.09|조회수11 목록 댓글 0

언젠간 보겠지 싶은 게시글

나름의 응원일수도

딸 둘 다 결혼해서 잘 살잖아~~ 

 

이건 우리 일본 갔을 때인데 사진은 잘 안찍어도 거울삿(?)은 많이 찍어

내 집에 인형은 무조건 말랑말랑해야하거든

우리 집에 버리고 온 인형들 중에서도 말랑말랑하지 않은 애들이 많았는데, 일본가서 진짜 말랑말랑한

애를 만나서 고민 많이 하다가 잠만보(저 밑에 남색 살색 섞인애) 사왔어

이건 일본 갔을 때 사진인데 안보내준 사진인 것 같고

지난 주에는 대학친구(형석이) 결혼식 갔다 왔어

 

둘째 딸 잘~~~~ 살고 있으니까 걱정은 조금 내려놓고 오늘 하루 행복했으면 좋겠어 아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