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풍경사진방

영국 해안 픙경

작성자나 도|작성시간26.06.17|조회수17 목록 댓글 0

 

아침 일찍 도착해서 하루종일 섬 구경하고 저녁에 다시 사우스 햄튼으로 돌아가는 길.

페리 타고 다시 사우스햄튼으로 돌아가는 길

 

노을 지는 걸 봤으면 좋았겠지만 당일치기니 그건 무리데쓰.

오스본하우스에서 멀리 보이는 바다도 이뻤고 해변가 산책도 좋았고-

 

아일 오브 와이트에서의 하루.

오늘의 기억도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