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박카스 작성시간 26.06.18 아이쿠야. 엊그제 늦게 도착해
어제는 잠과 쉼이어야할텐데...
분명 종일 사진 작업하느랴
눈알이 아프셨겠어요.,
여행의 절반은 여행가기전
설레임과 기대감이고
또 절반은 여행다녀온
사진과 후담이라...
그래서 남들이 말하지요.
"남는 건 사진밖에 없다!"
그 수고로움에
우리는 여행의 품격이 올라간다는...
올려주신 사진...잘 활용할게요,.
고맙고 또 고마울 뿐입니다.
이미지 확대
-
작성자라일락22 작성시간 26.06.18 힘든 여정 중에
멋진 사진 담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