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새로산 휴대폰

작성자丹史 황경아|작성시간26.06.12|조회수9 목록 댓글 0

드디어 3년만에 새로 장만했도다!

최신형은 차마 못하고 다음 걸로 a25로 자급제로 샀다

비싼 걸로 샀으니 조금 더 오래 써야 되겠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