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수제쨈 만들다

작성자丹史 황경아|작성시간26.06.19|조회수4 목록 댓글 0

지난번에 만든 초코쨈을 다먹어 치우고나니 식빵을 먹기가 부담스러워졌다

사는 쨈은 입맛에 맞지도 않거니와 당도가 너무 높아  혈당 걱정을 하지 않을 

수가 없다  못난이 사과를 만원어치  토마토를  사는데 16000원이 들었다

사과쨈은 그런대로 맛이 있지만 토마토쨈은 그리 맛이 있는게 아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