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에 만든 초코쨈을 다먹어 치우고나니 식빵을 먹기가 부담스러워졌다
사는 쨈은 입맛에 맞지도 않거니와 당도가 너무 높아 혈당 걱정을 하지 않을
수가 없다 못난이 사과를 만원어치 토마토를 사는데 16000원이 들었다
사과쨈은 그런대로 맛이 있지만 토마토쨈은 그리 맛이 있는게 아니다
다음검색
지난번에 만든 초코쨈을 다먹어 치우고나니 식빵을 먹기가 부담스러워졌다
사는 쨈은 입맛에 맞지도 않거니와 당도가 너무 높아 혈당 걱정을 하지 않을
수가 없다 못난이 사과를 만원어치 토마토를 사는데 16000원이 들었다
사과쨈은 그런대로 맛이 있지만 토마토쨈은 그리 맛이 있는게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