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전기학원 부원장 입니다.
산업통상부 와 고용노동부가 주관, 삼성그룹이 지원하는 "K-뉴딜 아카데미" 전기.전자IT제조기술" 훈련 사업이 있어 안내드립니다.
본 사업 훈련 담당 기관으로 저희 대전전기학원이 선정되어 협업을 진행하며
학원 강사진이 강의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해당 훈련과정 교육참여시 교육 1회수강으로 전기기능사 자격증 취득,
전기산업기사 전기기사 필기 교육까지 진행 할 예정이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충남지역 선착순 30명
학원으로 문의 주시거나 해당 사이트에서 수강신청바랍니다.
◎ 훈련기간 : 8월10일~11월13일 (총 3개월) (1일 8시간, 시간표 세부사항 추후공지)
◎ 훈련장소 : 이론수업 (유성구 덕명동 삼성교육장)
실기수업 (대전전기학원 실습실)
◎ 교육비 : 무료 (훈련수당금 지급)
◎교육신청 : https://www.career-hope.com/ko/home
◎관련기사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