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② 예쁜 편지지방🌈

(긴글) 이루지 못한 꿈 / 이성지

작성자행복한 동행|작성시간26.06.05|조회수8 목록 댓글 1

이루지 못한 꿈 / 이성지 석양은 해가 지고 떨고 합니다. 이승에 못 한 사랑과 애환 다음 생애 기약하려 합니다. 이승에 살아 있는 동안 마음과 마음이 통하는 세상 좋은 벗과 좋은 사람 있으면 행복하지요. 육신은 빈 껍데기 하지만 좋은 세상 만들어 가는 과정입니다. 애환과 뜻이 있는 분과 함께 하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런 생각해 봅니다. 저랑 같이 동참하실 분 없나요. 좋은 세상 만들어 가요.

·´″″°³★ oO햇살Oo 편지지 소스 ★³°″″´·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