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홍광프로그램__♡

(여가활동)색칠하기, 에어볼링

작성자신지훈|작성시간26.06.22|조회수10 목록 댓글 0

오늘은 어르신분들과 실습생분들이 함께 색칠하기를 했습니다~

 

날이 시원해서 그런지 어르신분들께서 활동을 쾌적하게 하셨어요~

 

볼링도 하며 오늘도 즐겁게 하루를 보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