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가활동)색칠하기, 에어볼링 작성자신지훈|작성시간26.06.22|조회수1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은 어르신분들과 실습생분들이 함께 색칠하기를 했습니다~ 날이 시원해서 그런지 어르신분들께서 활동을 쾌적하게 하셨어요~ 볼링도 하며 오늘도 즐겁게 하루를 보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