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악방♡

진주역

작성자아리랑I♥SEOG|작성시간26.06.19|조회수0 목록 댓글 0

 

 

 

 

https://youtu.be/L6Y1AFx308U?list=RDL6Y1AFx308U

 

 

 

진주역

 

가로등 홀로 외로운 밤 깊은 진주역

빗물에 젖어 눈물에 젖어 기적도 울고 가는데

짧았던 행복이 끝나는 순간 가슴에 얼굴을 묻고

이대로는 못 갑니다. 매달려 울던 당신은 지금 어디에

 

 

막차도 끊어진 종점 밤 깊은 진주역

당신은 이길 나는 저길로 쓸쓸히 헤어졌는데

무거운 발길을 돌리려 해도 이별이 너무 서러워

이대로는 못 갑니다. 흐느껴 울던 당신은 지금 어디에

무거운 발길을 돌리려 해도 이별이 너무 서러워

이대로는 못 갑니다. 흐느껴 울던 당신은 지금 어디에

당신은 지금 어디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