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악방♡

춘천역에서

작성자아리랑I♥SEOG|작성시간26.06.19|조회수0 목록 댓글 0

https://youtu.be/Yt66Ow6BqVQ?list=RDYt66Ow6BqVQ

 

가랑비 부슬부슬 내리는 춘천역에서

잊고 살던 그 사람 우연히 만날 줄이야

횡단보도 하얀 점선에 할 말을 내려놓고

그날처럼 엇갈린다 또 만날 기약도 없이

멀어져 버린 우리 두 사람 서글픈 우리의 사랑

기억도 가물가물 희미한 시간 속으로

멀어져 간 그 사람 또다시 만날 줄이야

횡단보도 하얀 점선에 할 말을 내려놓고

그날처럼 엇갈린다 또 만날 기약도 없이

돌아서 버린 춘천역에서 내 마음 비에 젖는다

돌아서 버린 춘천역에서 내 마음 비에 젖는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