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음악방♡

사나이 눈물

작성자아리랑I♥SEOG|작성시간26.06.23|조회수0 목록 댓글 0

https://youtu.be/IQB8k6WUtI8?list=RDIQB8k6WUtI8

 

 

 

사나이 눈물

 

지금가지 않으면 못 갈것 같아 아쉬움만 두고 떠나야 겠지

여기까지가 우리 전부였다면 더 이상은 욕심이겠지

피할수 없는 운명 앞에 소리내어 울지 못하고

까만 숯덩이 가슴안고 삼켜버린 사나이 눈물

이별할 새벽 너무 두려워 이대로 떠납니다.

 

돌아서서 흘린 내 눈물 속에 우리들의 사랑 묻어버리면

못 다부른 나의 슬픈 노래도 바람으로 흩어지겠지

피할수 없는 운명 앞에 소리내어 울지 못하고

까만 숯덩이 가슴 안고 삼켜버린 사나이눈물

아침이 오면 너무 초라해 이대로 떠납니다

 

https://youtu.be/-XFBrhX_y6E?list=RD-XFBrhX_y6E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