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친절반의 추억

[6월 3주] 친절반 한주이야기🎀

작성자26 친절반 교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12 목록 댓글 0

이번 한 주는 우리 동네를 위해 늘 애써주시는 고마운 분들에 대해 알아보며 감사한 마음을 가져보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 경찰관, 소방관, 환경미화원, 우체부 등 우리 주변에서 도움을 주시는 분들에 대해 이야기 나누고, “고마워요”라는 마음을 표현해보았어요. 놀이 속에서 역할놀이도 해보며 서로 배려하는 마음의 소중함도 느껴보는 뜻깊은 한 주였습니다. 가정에서도 우리 동네의 고마운 분들에 대해 함께 이야기 나누어 보시면 좋겠습니다 💛

<친절반 놀이>


<북구보건소 찾아오는 음주•흡연 예방 및 구강교육>
북구보건소 찾아오는 인형극을 유희실에서 관람했어요!
인형극 관람 후에는 불소도포를 했는데
모두들 불소를 삼키지 않고 3분동안 잘 기다려줬답니다🧡 최고최고👏 선물로 칫솔도 받았어요!

인형극 관람
불소도포
잘 기다려요
보건소에서 선물로 주신 색칠하기


<유희실 놀이>
오전에 인형극으로 인해 바깥놀이를 나가지 못해서
나갈까 하다가 햇빛이 너무 쎄서 유희실에서 놀이했어요
유희실로 나가기 전 한명씩 나와서 대표로 체조를 해보며
몸을 충분히 풀고 신나게 놀이했어요😊

한명씩 직접 나와서 하는 체조

신나는 유희실 놀이

<바깥놀이 및 산책>
아이들과 산책하면서 우리를 위해 무거운 택배를
들어주시는 택배기사님, 우리의 안전을 지켜주시는
경비아저씨를 만나
”안녕하세요. 감사합니다!“ 라고 인사를
해보았어요 🙇🙇‍♀️


<아이누리 그림 공모전>
아이들과 함께
나도 튼튼! 지구도 튼튼!
우리가족 건강하고 행복한 식사시간!
을 주제로 그림을 그려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