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친절반의 추억

[6월 3주] 친절반 특활이야기💌

작성자26 친절반 교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10 목록 댓글 0

<그림동화>
‘솝베리’라는 열매와 물을 섞어 천연 물비누를
만들어보았어요! 두가지 재료를 흔들기만 했는데도
거품이 풍성🫧


<이야기 할머니>
할머니께서 들려주시는 ‘도둑 잡은 이야기’
”빙빙 돈다~“
”살살 기어간다~“
”저기 저기 저 눈“
노래를 부르며 깔깔깔 웃는 아이들이었습니다:)


<코딩>
교실에 우리 동네에 있는 꽃집, 장난감가게, 서점을
자유롭게 세워두고 룰렛 밍키를 돌려 나온 곳을
조종하여 가보는 놀이를 해보았어요~~


<체육>
파라슈트로 놀이해보았어요!
요리조리 흔들어도 보고
공넣고 흔들어보고
터널을 만들어 통과하는 것도 해보았어요~


<맵프렌즈>
미국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추수감사절에 어떤 음식을 먹는지
미국의 땅은 얼마나 크고 넓은지
“뉴욕과 캘리포니아는 서울에서 부산 왔다갔다 6번 해야해!” 라고 말해주니 놀란 아이들이었어요~


<그림동화-보강>
어린이집 뒷 정자에서
비눗방울 물 (주방세제+물+설탕)을 만들고
비눗방울 놀이를 했어요🫧
바람도 선선하게 불어서
놀이하기 좋았어요!


<영어>
‘Playing’에 대해 배워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