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친절반의 추억

[6월 3주] 친절반 유아교육진흥원 나들이💛

작성자26 친절반 교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11 목록 댓글 0

오늘은 친절 꿈동이와 함께
다대포 유아교육진흥원으로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진흥원에 가기 전부터 “몇밤자면 가요?”, “빨리 가고싶다”
라고 말하며 오늘만을 기다려온 아이들 !!

진흥원에 도착해서 지켜야 할 규칙을 잘 경청하고
누구보다 재밌게! 즐겁게! 신나게!
잘 놀고 맛있는 점심도 먹고
어린이집으로 돌아왔답니다♥️

튼튼놀터
꿈빛책놀터
탐험놀터
상상놀터
세계로 마을
즐거운 세상
잘 놀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