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다정반의 추억

[6월1주] 다정반 화명수목원 숲체험🫧

작성자다정반 교사|작성시간26.06.05|조회수36 목록 댓글 0

오늘은 달팽이선생님과 함께 화명수목원으로 숲체험을 다녀왔습니다🌿

바구니에 다양한 꽃과 열매를 담아보며 자연을 관찰하고 그림이 그려진 종이에 모아온 꽃잎과 자연물을 문질러 색칠해보는 활동도 해보았어요!

그 후에는 자연물로 만든 비눗방울을 후~ 불어보며 즐거워하고, 친구들과 함께 신나게 축구 놀이도 즐겼답니다⚽

자연 속에서 마음껏 뛰어놀며 웃음이 가득했던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몸풀기 체조

컵바구니에 자연물 담기
정말 큰 애벌레 발견! 🐛 😮

자연물로 색칠하기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