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다정반의 추억

[6월3주] 다정반 바깥놀이🌞

작성자다정반 교사|작성시간26.06.20|조회수12 목록 댓글 0

아침마다 지도를 보며 오늘은 어디 놀이터를 갈까??
고민하고 함께 정해보는 다정이들~~
쓰레기 줍기 활동 후 신나게 뛰어놀고 왔답니다😁



이번주도 열심히 뛰어놀았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