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예쁜반의 추억

[6월3주]예쁜반의 놀이이야기 ~😁·

작성자예쁜반T|작성시간26.06.19|조회수18 목록 댓글 0

예쁜반에서 배변놀이를 하였습니다~😆
영아들이 배변에 대해 자연스럽고 긍정적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응가놀이’ 활동이었답니다~💩 놀이를 통해 배변 과정을 친숙하게 탐색하며 거부감 없이 즐겁게 참여하였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