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사랑둥이들은 '맛보며 느껴요'란 주제로 두부. 당근과 상추. 파프리카. 식빵을 맛보기도 하고 만져보기도 하며 오감놀이했답니다.🥕🥬🫑🍞
교실벽면에 꾸며진 나무에서 과일과 채소도 수확해보고 상자 텃밭에서 당근도 쑥~뽑아보며 수확의 즐거움도 느꼈고 줄에 매달린 여러 과일. 빵모양 수건을 당겨보며 촉감을 느끼는 친구와 사이를 즐겁게 왔다갔다하며 까꿍놀이를 하기도 하며 다들 자신만의 속도로 놀이해 가는 사랑둥이들이였어요. 🥰이번 한 주도 우리 사랑둥이들 잘 놀았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