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도지고 비도 내리는 날이었지만 역대급으로 많이 참석해주신 회원님들덕분에 행복하고 즐거운날이었습니다
찬조해주신 분들 감사드리고 (큰보탬됐어요~~~)
화랑님 치커리 수박 달구지님 죽순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춘풍이님 수고하셨고 감사합니다
7월 정기산행에서 뵙겠습니다
다음검색
축구도지고 비도 내리는 날이었지만 역대급으로 많이 참석해주신 회원님들덕분에 행복하고 즐거운날이었습니다
찬조해주신 분들 감사드리고 (큰보탬됐어요~~~)
화랑님 치커리 수박 달구지님 죽순도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춘풍이님 수고하셨고 감사합니다
7월 정기산행에서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