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조행기

사송낚시터 다녀왔습니다

작성자dragon|작성시간26.06.10|조회수41 목록 댓글 0

어제 경남 양산시 소재 사송낚시터에 다녀왔습니다.

 

오후 2시경 도착하니 그늘쪽에 7명이 있습니다.

저는 '소프트 카리스마2, 알파4-1호' 쌍포를 장착.  한쪽은 '씨크릿-베이스' 채비로, 다른 한쪽은 '씨크릿-멀티' 채비로 하고

흔들이와 떡밥을 번갈아가며 사용. 어제는 흔들이가 잘 먹고 후킹도 잘 되더군요.

 

찌올림은 두 채비 모두 끝내주네요. 밤이 되자 계속 몸통 찍기 바빴습니다.

 

다음번 출조부터는 무조건 동영상을 찍어서 올려야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