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부산예술대학자료

[스크랩] 우리는 동창생 ~~😊

작성자목정 신명언|작성시간26.06.08|조회수1 목록 댓글 0

옛날 여고시절.... 여름방학중에 여고 진학을 못한 친구를 만났읍니다  

그 친구가 나중에 나의 일년 후배가 되어 여고에 입학을 해서 해 준 말입니다  

 

--하얀 상의에 곤색치마  하얗고 이쁜 팔목에 찬 시계까지--

나를 만나고 난 그날 밤... 친구는 내 모습이 너무 부러워서   잠을 못이루었다고 하더군요 

형편이 어려워 포기했던  고등학교를  나 때문에 했다면서요

 

저역시  대학공부의  꿈을 형편상 접어야 하는 아픔이 있었읍니다 

취업을 하고 결혼을 하고 아이들을 키우고 이제는 손자들이 대학을 가고 ....

 

호호 할머니가 된 내가 ... 우야다 보니 

대학생이 되어 여러 선배님들과  아름다운 캠퍼스생활을 하게 되었네요 

어렵게 만난 귀한 인연의 선배님들과  이쁘고 행복하고 즐거운 날들을 만들어 가고 싶습니다 ..😊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신명언 국악원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