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라는 제목하에 전원참석이 안된 채로 10시에 출발하여 용남사에 모두 도착...
귀여운 세포가 참석해 주어 더욱 고맙고 ....ㅎㅎㅎ
다시 오지 않을 오늘을 소중히 간직하고 싶어 신명언국악원 키페에
게시글로 보관합니다
교수님을 비롯 선생님들 덕분에 엄청시리 행복했습니다 ..고맙습니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신명언 국악원
MT라는 제목하에 전원참석이 안된 채로 10시에 출발하여 용남사에 모두 도착...
귀여운 세포가 참석해 주어 더욱 고맙고 ....ㅎㅎㅎ
다시 오지 않을 오늘을 소중히 간직하고 싶어 신명언국악원 키페에
게시글로 보관합니다
교수님을 비롯 선생님들 덕분에 엄청시리 행복했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