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묻고답하기Q&A

제재소

작성자비틀이(춘천)|작성시간26.06.10|조회수43 목록 댓글 3

다른 지역분께 들었는데 

제재소에서 소나무 가공하고 나오는 부산물들을 얻을수 있다고 하는데,

춘천에도 그런게 잇을까요? 저렴하게 팔거나 그런게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악동이 (춘천) | 작성시간 26.06.11 소나무는 구하기 쉽지 않을듯 하구요, 일반 나무 부산물은 있어요.
    일단 기계공고 정문 건너 제제소가서 물어보면 알려줄겁니다.
    아니면 남부시장쪽에도 있구요.
  • 작성자비틀이(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아하 한번들러봐야겟네요 ㅎㅎㅎ감사합니다!~
  • 작성자하늘마당(춘천) | 작성시간 26.06.12 바크가격이 후덜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