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재소 작성자비틀이(춘천)|작성시간26.06.10|조회수43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른 지역분께 들었는데 제재소에서 소나무 가공하고 나오는 부산물들을 얻을수 있다고 하는데,춘천에도 그런게 잇을까요? 저렴하게 팔거나 그런게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악동이 (춘천) | 작성시간 26.06.11 소나무는 구하기 쉽지 않을듯 하구요, 일반 나무 부산물은 있어요.일단 기계공고 정문 건너 제제소가서 물어보면 알려줄겁니다.아니면 남부시장쪽에도 있구요. 작성자비틀이(춘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아하 한번들러봐야겟네요 ㅎㅎㅎ감사합니다!~ 작성자하늘마당(춘천) | 작성시간 26.06.12 바크가격이 후덜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