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두들은 투표함 얘기 지인들이랑 해?

작성자호두|작성시간26.06.05|조회수81 목록 댓글 10


잠실 얘기 지인들이랑 해?
나는 할 사람이 많이 없다... 둘 뿐이야

해도 관심 딱히 없는 애들이 392919명이고
나랑 같은 스탠스인 애 1명이고
정치 잘 모르는데 그래도 내 얘기 들어주고 상황을 인지하는 애 1명


관심 없어 해도 가볍게라도 알려주는 게 나을까...
씁쓸하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호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그치.. 답답해서 나도 반대 스탠스들이랑은 정치 얘기 안 하는데 그래도 알려야할 거 같은 그런 느낌
    약간 그 뭐냐 아방수?? 느낌으로 가볍게 해야겠어 저 소드인가 뭐신가 사람들이 변한 것처럼 계기를 만들어 줄 순 있지 않을까 아닐 수도 내 친구들 다 바보임 따흑

    같은 성향친구들이 있어서 부럽두
  • 작성자호두 | 작성시간 26.06.05 혹시나 그냥 꺼내봤다가... 지금 속답답해 뒤지기 일보직전임ㅋㅋㅋ
    아무런 관심도 없고, 그냥 아 지금개표해요? 왜 참관인없지? 이러다가, 재투표하자는건가?!! 나 혿이 말했떠니 자기 세금 아깝게 무슨 재투표냐고. 이게 ...무슨개소리지???ㅋㅋㅋㅋㅋㅋ 아... 지들 세금은 이럴땐 아깝고, 뿌릴땐 안아깝구나?
  • 작성자호두 | 작성시간 26.06.05 나 친한 회사동생이랑만 이야기중..놀라울정도로 아무도 관심이 없음. 개답답해 가족들은 파란쪽이라 이야기도 안꺼냄
  • 작성자호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쩝 기사도 좀 올리고 그랬는데 단톡 다들 읽씹이네 허허 기대한 내가 바보야
  • 작성자호두 | 작성시간 26.06.06 원래 정치얘기 안하는데 일부러 가볍게 꺼냈어. 노출 조금씩 시켜야 계몽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