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도 투표용지 부족했었구나

작성자호두|작성시간26.06.05|조회수86 목록 댓글 11


화명 쪽 그랬다던데
부산도 시위하나봐 내일인가 이런 정보는 어디서 바로 알 수 있는 거지 나 트위터 안 하는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호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고맙두 고맙두
  • 답댓글 작성자호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내일은 부산선관위 5시래
    당근에서 알려줘서 호다닥 적어봄
  • 답댓글 작성자호두 | 작성시간 26.06.05 고마워!!
  • 작성자호두 | 작성시간 26.06.06 민주당 텃밭이랑 우세 지역엔 투표용지 부족한 경우 없다는 댓글 타싸에서 본 듯. 겁나 투명.
  • 작성자호두 | 작성시간 26.06.07 미쳤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