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거북이 털었두

작성자호두|작성시간26.06.10|조회수92 목록 댓글 3


종류별로 다 사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안 예쁘길래 ㅋㅋㅋㅋ 귀여운 애들만 샀두
2만원 쓸 줄 알았는데 6천원 썼어 굳 소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두 | 작성시간 26.06.10 뒤집힌 것도 귀여워ㅋㅋㅋㅋㅋ
  • 작성자호두 | 작성시간 26.06.10 아 귀엽두ㅋㅋㅋㅋㅋ
  • 작성자호두 | 작성시간 26.06.10 거북이 졸귀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