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거북이 털었두 작성자호두|작성시간26.06.10|조회수9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종류별로 다 사려고 했는데생각보다 안 예쁘길래 ㅋㅋㅋㅋ 귀여운 애들만 샀두2만원 쓸 줄 알았는데 6천원 썼어 굳 소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호두 | 작성시간 26.06.10 뒤집힌 것도 귀여워ㅋㅋㅋㅋㅋ 작성자호두 | 작성시간 26.06.10 아 귀엽두ㅋㅋㅋㅋㅋ 작성자호두 | 작성시간 26.06.10 거북이 졸귀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