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사람들 문신 많이 했었어??

작성자호두|작성시간26.06.12|조회수92 목록 댓글 3


요즘 식당 사장들 다 문신 있는 느낌인데
원래 이랬음...?
문신 안 좋게 보지 않았나 나 혼자 지금 50년 전에 살고있나

약간 좀 인스타 감성? 인스타 맛집? 이런 곳 사장들 다 문신 있는 거 같네 신기... 원래 그랬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두 | 작성시간 26.06.12 나 개별로학군 출신인데 중고딩때 소년원가고오토바이타고이레즈미하던 상종도안했던 개쌍양아치들 지금 다 번화가에서 술집함 이자카야같은거 ㅋㅎ 섣부른 일반화는 물론 안되겠지만.... 이하생략
  • 작성자호두 | 작성시간 26.06.13 요새 일반인들도 타투 많더라
  • 작성자호두 | 작성시간 26.06.14 요식업이 시작 자체는 진입장벽이 낮아서 별의 별 사람들이 다 하는 거 같더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