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진짜 선선한 공기는 갔나봐

작성자호두|작성시간26.06.13|조회수79 목록 댓글 2

아침 댕산책하고 왔는데 더워 땀나
여름이 왔구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두 | 작성시간 26.06.13 지금 나무 그늘 밑에 있는더 더운 바람 분다
    이제 진짜 여름인가봐
  • 작성자호두 | 작성시간 26.06.14 요즘 그래도 그늘밑은 시원한데 담달부터는 아니겠지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