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닌가 오히려 건강한 건가
키캡키링? 것도 그렇고 왁뿌인가 것도 그렇고 요란한 소리가 나는 걸 좋아하네
첨 봤을 땐 다들 정신적으로 건강하지 않나..? 했는데 그런 걸로 해소가 되는 거면 건강한 건가...? 싶기도 하고
왁뿌 소금빵을 선물 받아서 쓰는 글임 사실
ㅋㅋ 이런 게 9,500원이라니 심지어 여기 거에는 과일도 손톱만큼 있고 거의 다 잼임 이런 양아치들 (크기는 주먹보다 조금 큼)
와그작 하는 소리 땜에 이 돈을 내고 먹으려고 한다니 건강하지 못 한 거 같다
혹시 먹고 싶은 호두 있다면... 비추긴 한데, 과일이 통으로 들어있는 애로 먹길! 그럼 맛이 좀 괜찮을 듯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