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아픈 사람들이 많나 왤케 딸깍거리는 게 유행하지

작성자호두|작성시간26.06.13|조회수135 목록 댓글 4



아닌가 오히려 건강한 건가

키캡키링? 것도 그렇고 왁뿌인가 것도 그렇고 요란한 소리가 나는 걸 좋아하네
첨 봤을 땐 다들 정신적으로 건강하지 않나..? 했는데 그런 걸로 해소가 되는 거면 건강한 건가...? 싶기도 하고


왁뿌 소금빵을 선물 받아서 쓰는 글임 사실
ㅋㅋ 이런 게 9,500원이라니 심지어 여기 거에는 과일도 손톱만큼 있고 거의 다 잼임 이런 양아치들 (크기는 주먹보다 조금 큼)
와그작 하는 소리 땜에 이 돈을 내고 먹으려고 한다니 건강하지 못 한 거 같다
혹시 먹고 싶은 호두 있다면... 비추긴 한데, 과일이 통으로 들어있는 애로 먹길! 그럼 맛이 좀 괜찮을 듯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두 | 작성시간 26.06.13 그래도 이건 먹을수 있으니 그나마 나은듯 진짜 왁뿌는 ㄹㅇ일회용 걍 슬라임 다음 유행인듯
  • 작성자호두 | 작성시간 26.06.13 아 제목 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작성자호두 | 작성시간 26.06.13 단체로 유아퇴행하는것같음
    근데 나 소금빵 한입만ㅋ
  • 작성자호두 | 작성시간 26.06.14 ㅈㄴ 맛있어보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