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캡나시 괜찮은데 작아

작성자호두|작성시간26.06.13|조회수96 목록 댓글 2



저의 스펙은
일단 157 44정도입니다
정혈 안 할 땐 70b 할 땐 70c ... 애매하게 걸쳐져 있음

검정색 s만 있길래 s샀는데 진짜 딱 맞아
지금 정혈 중이라 그럴 수도 있긴 한데...가슴 부분이 좀 작은 느낌이야
못 입을 정도는 아닌데 컵 자체가 좀 작은 거 같아 다 감싸지 않는 느낌...?
근데 또 패드가 두껍지 않다고 해야하나? 다른 캡나시 입으면 가슴이 더 커보이고 그랬는데 얘는 그렇진 않두

완전 쫙쫙 늘어나는 재질 아니고 늘어나긴 하는데 좀 탄탄한? 딱딱한? 질긴? 느낌
계속 입으면 좀 늘어나려나?

비슷한 체구면 m이나 l을 입길...
괜찬긴 해서 다음에 보이면 윗 사이즈 사려고
참고로 브라는 s 사서 되게 잘 입고 있음 일체형 (끈 늘리고 줄이는 거 없는 거)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두 | 작성시간 26.06.13 쫙쫙 늘어나야 안입은듯 편한데 아쉽네
  • 작성자호두 | 작성시간 26.06.14 하 내가 입을 사이즈는 없겠군 ㅋ 사이즈 정보 고마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