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ㅅㅅ는 우연이 아닌것가타..이디야제로아샷추

작성자호두|작성시간26.06.14|조회수83 목록 댓글 4

이디야아샷추 맛있다고 들어가지구 작업할 겸 마시러감 근데 나 제로탄산음료는 암치도않거든? 한번도 ㅅㅅ는 커녕 1의 자극 받아본적없음
무적 대장을 믿고 (디카페인&제로) 마셨는데ㅁㅊ 한시간쯤 뒤부터 꾸르륵 난리남 악!!
거기화장실도 가고 집와서도 또 갔어 하...ㅋㅋ 여기 제로아이스티 조심해...내 짱짱한 대장도 패배했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두 | 작성시간 26.06.14 대체당이 그런 경우있더라
  • 답댓글 작성자호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지금껏 먹은 제로랑 좀 다른거였나싶음..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호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응 밖에서 마실땐 확실히 조심해야할거같아🤣 이제 낫긴했는데 아까는 진짜 아찔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