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아샷추 맛있다고 들어가지구 작업할 겸 마시러감 근데 나 제로탄산음료는 암치도않거든? 한번도 ㅅㅅ는 커녕 1의 자극 받아본적없음
무적 대장을 믿고 (디카페인&제로) 마셨는데ㅁㅊ 한시간쯤 뒤부터 꾸르륵 난리남 악!!
거기화장실도 가고 집와서도 또 갔어 하...ㅋㅋ 여기 제로아이스티 조심해...내 짱짱한 대장도 패배했음
다음검색
이디야아샷추 맛있다고 들어가지구 작업할 겸 마시러감 근데 나 제로탄산음료는 암치도않거든? 한번도 ㅅㅅ는 커녕 1의 자극 받아본적없음
무적 대장을 믿고 (디카페인&제로) 마셨는데ㅁㅊ 한시간쯤 뒤부터 꾸르륵 난리남 악!!
거기화장실도 가고 집와서도 또 갔어 하...ㅋㅋ 여기 제로아이스티 조심해...내 짱짱한 대장도 패배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