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변경 관련해서...

작성자호두|작성시간26.06.15|조회수57 목록 댓글 3

어머니 지인을 통해서 재작년쯤에 보험을 가입했는데, 이번에 다른 설계사 만나보니까 30년 납 아니고 20년 납으로 같은 금액, 다른 보장 가능하다해서 글로 옮길까 고민중인데, 이거 담당자한테 이러이러하니 보험 해지하겠다 연락드리는게 나을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두 | 작성시간 26.06.15 보험 가입 이후에 병원다니거나 치료받은거 있으면 거절될 수도 있으니까
    일단 새 보험을 가입하고 통과되면 기존 보험 해지하겠어
  • 작성자호두 | 작성시간 26.06.15 보통 1~2년 유지하면 설계사 불이익이 없다고 들어서 굳이 싶기도…. 어머니랑 가까운 분이셔? 어머니께 살짝 귀띔 해보는건 어때
  • 작성자호두 | 작성시간 26.06.15 바꾸는게 확실히 나으면 굳이 연락은 안할꺼 같아
    해지 못하게 갖은수로 방어할꺼 같아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