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 지인을 통해서 재작년쯤에 보험을 가입했는데, 이번에 다른 설계사 만나보니까 30년 납 아니고 20년 납으로 같은 금액, 다른 보장 가능하다해서 글로 옮길까 고민중인데, 이거 담당자한테 이러이러하니 보험 해지하겠다 연락드리는게 나을까
다음검색
어머니 지인을 통해서 재작년쯤에 보험을 가입했는데, 이번에 다른 설계사 만나보니까 30년 납 아니고 20년 납으로 같은 금액, 다른 보장 가능하다해서 글로 옮길까 고민중인데, 이거 담당자한테 이러이러하니 보험 해지하겠다 연락드리는게 나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