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집이 윗윗윗윗윗집인데 생선 받았어 이 밤에

작성자호두|작성시간26.06.15|조회수98 목록 댓글 7




정말 웃겨
원래 엘베로 주고 받고 하는데 생선은 처음....은 아니네 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종종 장어 주고 그랬네 ㅋㅋㅋㅋㅋㅋ 아 웃기다

친그 어머님 지인분께서 직접 낚으신 거래 ㅋㅋㅋ
낼 먹으려고 했는데 아빠가 싱싱할 때 먹자고 해서 굽고 매운탕 끓임 ㅋㅋㅋ 유자술이 있길래 한 잔 했두 유자술도 윗x5 집 친구가 준 거두 웃기다


참고로 나는 그저께 김치 2키로와 어묵을 줬어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호두 | 작성시간 26.06.15 아 ㅎㅎ 졸려서 잘못봤어 미쳐 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호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ㄴㅌㅋㅋㅋ 웃기다 고맙두 푹 자 호두
  • 작성자호두 | 작성시간 26.06.15 앜ㅋㅋㅋ 나도 생일선물 받은거라고 봄. 생일선물로 생선을 받았구나 ㅇㅇ 하고 친구 아버님이 직접 잡은 생선을 생일선물로 받다니 스윗… 이러며 보고 있었어
  • 작성자호두 | 작성시간 26.06.16 아 부럽다 친구랑저러고사는거 진짜 꿈임...
  • 작성자호두 | 작성시간 26.06.16 귀엽다 ㅋㅋㅋㅋ 윗x5 집 친구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