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웃겨
원래 엘베로 주고 받고 하는데 생선은 처음....은 아니네 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종종 장어 주고 그랬네 ㅋㅋㅋㅋㅋㅋ 아 웃기다
친그 어머님 지인분께서 직접 낚으신 거래 ㅋㅋㅋ
낼 먹으려고 했는데 아빠가 싱싱할 때 먹자고 해서 굽고 매운탕 끓임 ㅋㅋㅋ 유자술이 있길래 한 잔 했두 유자술도 윗x5 집 친구가 준 거두 웃기다
참고로 나는 그저께 김치 2키로와 어묵을 줬어 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호두 작성시간 26.06.15 아 ㅎㅎ 졸려서 잘못봤어 미쳐 ㅋ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호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ㄴㅌㅋㅋㅋ 웃기다 고맙두 푹 자 호두
-
작성자호두 작성시간 26.06.15 앜ㅋㅋㅋ 나도 생일선물 받은거라고 봄. 생일선물로 생선을 받았구나 ㅇㅇ 하고 친구 아버님이 직접 잡은 생선을 생일선물로 받다니 스윗… 이러며 보고 있었어
-
작성자호두 작성시간 26.06.16 아 부럽다 친구랑저러고사는거 진짜 꿈임...
-
작성자호두 작성시간 26.06.16 귀엽다 ㅋㅋㅋㅋ 윗x5 집 친구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