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서로 완전 다른거겠지..?

작성자호두|작성시간26.06.16|조회수99 목록 댓글 4

생일선물로 쟤 달라는데
사진찍은 구도만 다르지 같은 넘 아니야 했는데

밑에게 싸서 좀 별로인것같기도하고..
애는 완전 다르다고 위에 꺼로 주문해달라고하더라고..;

보다보니 다른것같긴함
호두들이 보기에도 그래..??
보다보니 위에게 더 마감이 잘된것같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두 | 작성시간 26.06.16 찾아봤는데 다른것 같어 귀인지 머리카락인지 부분 굽어진 각도도 다르고 ㅋㅋ
  • 작성자호두 | 작성시간 26.06.16 실물은 더 다를 거 같긴 한데, 마감 상태가 아랫쪽이 확실히 깔끔하지가 않네. 이음새 높낮이도 다르고
  • 작성자호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호두들 댓 고마워 ..! 만이천원짜리 주문갈기는중 흑흑 ..
  • 작성자호두 | 작성시간 26.06.17 난 이럴 때 리뷰 수 많은 곳부터 보는 편이야 ㅎㅎ 괜히 주문량이 높은 게 아니더라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