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안읽씹 잘 하거든
근데 필요한 연락은 진짜 보자마자 답해
답을 바로해줘야 하는 거 있잖아 그런 건 엄청 빨리 하는데
그냥 시시콜콜한 얘기는 바로 답 할 때도 있긴 한데 텀 두고도 많이 한단 말이야
바로...딱히 할 필요를 못 느껴서..? 그렇다고 일주일 뒤에 답 하고 그러진 않음 (하긴 하는데 이건 상대도 그런 사람일 때만) 늦어도 하루 안엔 하는 편이고 카톡 훑어보니 대충 4시간 안엔 답 하는군
이러나저러나 눈치 보여서 (싫어하는 사람도 있을 테니) 스토리 올릴 땐 밀린 답장 다 하긴 한두 ㅋㅋㅋ
호두들은 다 보자마자 하는 편이야?
진짜 바로 답 해야 하는 거 아닌 이상 상대가 답장 안 하고 스토리를 올리든 뭘 하든 신경 안 쓰이는데 욕 하는 사람들 많아서 그냥 궁금해서 물어본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호두 작성시간 26.06.23 나도 급하거나 필요한 건 즉각 답하는데 보통은 안읽씹해….심하면 일년도 넘김ㅎ
욕많이 먹는 행동인건 알지만 잘 안고쳐지네;; -
작성자호두 작성시간 26.06.23 카톡은 사실상 안내문? 공문? 그딴거 땜에 쓰고 급한건 읽는대로 보내고 잡소리는 읽씹하는 편인듯
-
작성자호두 작성시간 26.06.23 난 성격이 급해서 ㅋㅋ 앵간하면 바로바로 하는 타입!
-
답댓글 작성자호두 작성시간 26.06.23 22 나도 보면 바로바로
-
작성자호두 작성시간 26.06.24 new
나도 시시콜콜한건 바로 안 할때도 있고 내가 하고 싶을 때 하는데 늦어도 4-5시간 안에는 함. 바로답해줘야 하는건 바로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