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슈나무

올림픽 공원 시위 관련 큰별 최태성쌤 인스타 업로드

작성자!!!iIIIiiiiiii|작성시간26.06.09|조회수1,559 목록 댓글 10

※검색/Daum/Kakao서비스 공개 체크 해제해주세요!

 

https://www.instagram.com/p/DZVzxyWkyzx/?igsh=ZDdmc3did2FzMWQw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lillllllll | 작성시간 26.06.09 이제 최태성도 맞는 말 했으니 ✌️극우✌️되겠네
  • 작성자l1i1l1i111 | 작성시간 26.06.09 왜 쟤넨 부실이라고 우김 부실이든 부정이든 투표용지 부족했던 거 맞잖아
  • 작성자iIIiiiiI | 작성시간 26.06.09 이래도 누구들은 입꾹닫죠
  • 작성자ilililliii | 작성시간 26.06.09 댓글에 난리난 애들 뭐냐 한국사강의 귓등으로 들었나보네 ㅋㅋㅋ 근데 인스타에 꼭 부정선거까지 가지 않아도 참정권이 침해되었다 이런 목소리 내는 사람들 꽤 보이더라 나 이것저것 팔로우한 인스타계정 있는데 저번에 탄핵시위 인증한 계정 다 팔취해서 성향 티 안내는 갓반인들 위주인데도 아예 언급 안하면 안했지 머리 나쁘게 비꼬거나 염병하는 애들 없어
  • 작성자iililillilllill | 작성시간 26.06.09 투표권이 없는데 정치인들이 국민을 사람으로 보겠냐고요 부정선거가 아니라 부실선거라는 애들 국적 확인해보고싶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