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이게 맞나 나라가..

작성자호두|작성시간26.06.05|조회수82 목록 댓글 3

경찰들이 얼굴 다가리고 가서 잠실 투표소에서 후문 막고있는 사람들 끌어내고 있다.
라이브 있길래 보고 있는데 막 잡고 일으켜서 끌어낸다.
주말에 몰릴거 같으니 지금 밀고 들어와서 하나봐.
일반 시민보다 경찰이 더 많아.

지들이 투표지 부족하게 만들어서 투표 못하게 했으면서 오히려 기본권 침해당한 국민들을 끌어내려고 하네.
이딴게 무슨 나라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두 | 작성시간 26.06.05 참정권 박탈시킨게 누군데 왜 그걸가지고... 이게 독재지...
  • 작성자호두 | 작성시간 26.06.05 텀블러에 발작하면서 어휴
  • 작성자호두 | 작성시간 26.06.07 독재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