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올공 사람 진짜 많다

작성자호두|작성시간26.06.06|조회수402 목록 댓글 13

계속 계속 늘어나는 중

 

나는 오전에 와서 이제 돌아가는데

참고로 올공에서 데이터 하나도 안터짐

 

혹시 찾아갈 호두들은 올림픽공원 4출로 나오면 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호두 | 작성시간 26.06.06 고생했어 호두!!
  • 작성자호두 | 작성시간 26.06.06 고마워 고생했어 호두야
  • 작성자호두 | 작성시간 26.06.06 고생했어 호두 와중에 우산 시선강탈이둨ㅋㅋㅋㅋ
  • 작성자호두 | 작성시간 26.06.06 고생했어 호두야!!
  • 작성자호두 | 작성시간 26.06.06 https://www.youtube.com/live/QlZ3e794hV4?si=3fqQbxuNv8BzUKRQ
    고맙다 호두야 사람들 아직도 많구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